검색  

  06/25  

[논평] 한미 간 사드 엇박자 신뢰관계에 득 될 것 없다 (김유정 대변인)

한미 간 사드 엇박자 신뢰관계에 득 될 것 없다 문재인 대통령이 22일 로이터통신과의 인터뷰에서 “당초 올 하반기까지 사드 발사대 1기만 배치하고 나머지 5기는 내년에 배치하기로 ..

  06/25  

[논평] 백범 김구 선생 서거 68주기, 지금 우리는 무엇을 해야 하는가?(김수민 원내대변인)

백범 김구 선생 서거 68주기, 지금 우리는 무엇을 해야 하는가? 내일은 백범 김구 선생 서거 68주기이다. 백범 선생은 독립운동을 비롯하여 임시정부 수립에 일조하며 빼앗긴 국권 회복과 ..

  06/25  

이태규 사무총장, 현안관련 기자간담회

이태규 사무총장, 현안관련 기자간담회 (2017.06.25. / 11:00) 본청 215호 ▣ 이태규 사무총장 청문회 대치로 인한 정국경색이 지속되고 있는데 대해 문재인 대통령과 청와대 참모들의 ..

  06/25  

[논평] 6·25 전쟁 67주년(손금주 수석대변인)

6·25 전쟁 67주년 동족상잔의 비극 6·25 전쟁 67주년이다. 국가와 국민을 지키기 위해 희생한 호국영령, 참전용사들의 넋을 기린다. 우리나라를 위해 기꺼이 참전해줬던 17개 ..

  06/25  

[논평] 추경, 협치 만이 살길이다(김유정 대변인)

추경, 협치 만이 살길이다 민주당이 자유 한국당을 배제하고 국민의당, 바른정당과 추경심사를 시작할 수도 있다는 보도가 나오고 있다. 지난 22일 4당 합의가 결렬된 후 안타깝게도 국회시 ..

  06/25  

[논평] 제 식구끼리 식사하며 한 얘기가 공식제안인가? (김유정 대변인)

제 식구끼리 식사하며 한 얘기가 공식제안인가? (한미정상회담 야당동행 관련) 다음 주로 예정된 한미정상회담에 야당의 동행여부를 두고 이런저런 말들이 많다. 그러나 이는 얼마 전 청 ..

  06/25  

[논평] 그런데 탁현민은? (김유정 대변인)

그런데 탁현민은? 두 권의 책에서 저급하고 혐오스러운 성(性)인식으로 국민의 분노지수를 높였던 탁현민 행정관의 또 다른 과거가 드러났다. 2012년 탁행정관이, 김용민씨가 콘돌리자 ..

  06/25  

[논평] 논문표절 김상곤, 만취운전 조대엽, 비리무마?고액자문료 송영무! 파도야 어쩌란 말이냐! (김유정 대변인)

논문표절 김상곤, 만취운전 조대엽, 비리무마?고액자문료 송영무! 파도야 어쩌란 말이냐! 내일부터 장관후보자들 인사청문회가 숨 가쁘게 진행된다. 논문표절 김상곤, 만취운전 조대엽, ..

  06/25  

[논평] 추미애 대표의 돌출 언행은 ‘준비 안 된 여당’의 민낯이다 (양순필 수석부대변인)

추미애 대표의 돌출 언행은 ‘준비 안 된 여당’의 민낯이다 문재인 대통령이 준비된 대통령을 슬로건으로 내세운 걸 비웃기라도 하듯이 추미애 대표가 이끄는 민주당은 &lsqu ..

  06/25  

[논평] 서민들은 모르는 그런 세계가 ‘월수삼천 무릉도원’인가 (양순필 수석부대변인)

서민들은 모르는 그런 세계가 ‘월수삼천 무릉도원’인가 송영무 국방장관 후보자가 전관예우로 로펌에서 거액 고문료를 받은 것을 해명하며 ‘일반 서민들은 이해하기 어 ..

    1/285